ABOUT ME

-

  • 양준혁 결혼
    카테고리 없음 2019. 9. 18. 19:11

    최근 JTBC 뭉쳐야 찬다 프로그램에 출연 을 하고 있었던 양준혁 씨가 성 스캔들에 휩쌓 였는데요.. SNS에 폭로글이 등장해 논란 이 되고 있습니다..






    양준혁 씨는 전 삼성 라이온즈 프로 야구선수였습니다.. 익명의 SNS 계정을 사용 하고 있던 분이 양준혁 저격을 을 올리고서는 삭제를 했고 이를 본 누리꾼 들이 이를 알리면서 이목을 끌고 있는 것 입니다..











    그 계정 이름은 _20190909라는 계정 이라고 되어있는데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양준혁과 잠이든 모습을 함께 글과 같이 올린 것이라고 합니다...








    2019년 9월 19일은 양준혁 이 SK 와이번스 상대 은퇴경기를 치룬 날이라고도 하네요..



    이 글에서 보면 방송에서 하는 행동 과 팬서비스 그리고 첫만남에서 강요하는것, 어떤것을 잘못했는지 모르겠다면 꾸준하게 올려드리겠다는 폭로 를 예고하기도 했었죠..


    012345678







    이번 스캔들 사건을 계기로 양준혁 프로필 관련 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양준혁 나이 같은 경우 올해 50세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금은 야구 재단 이사장이 면서도 멘토리 야구단 감독이라고 합니다...




    양준혁 같은 경우 KBO 리그 통산 타자 WAR 1위 자리 를 지키고 있는 레전드 타자 이기도 하다고 하는데요 아직까지 이 명성과 기록을 넘는 선수는 몇안 된다고 하니까요..



    그리고 양준혁 결혼 문제에 대해서도 알고 싶은 사람들이 많고 말들이 많았지만 아직까지 양준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상태입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도 소문 들이 많이 떠돌 지만 후배가 양준혁에 대해서 말했던것이 또 논란이 되고 있죠...




    나이가 69년생인데도 아직 90년 생인 여자를 만나려고 했다고 하네요... 양준혁 부모님도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고 했으나 이제는 포기 상태라고 합니다..




    18일 한 익명의 인스타 그램에는 "방송에서 보는 모습. 팬서비스 하는 모습 과.. 어수 룩해 보이는 이미지의 이면, 숨겨진 저 사람의 본성 "이라는 글이 올라 왔어요..




    또 이와 함께 양준혁 해설 위원으로 추정되는 남성의 사진이 게재돼 논란이 됐다. 물론 이는 아직 구체 적으로 밝혀진 바는 없는데요.. 글쓴이 는 "첫 만남에 구강성교 강요부터 당신이 몇 년 전 임 xx선수랑 다를 게 없잖아. 뭐를 잘못한 건지 감 이 안 오신다 면서요“라고 했다고 합니다..




    현재 해당 게시글 은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 등을 통해 퍼지고 있고.. 한편, 양준혁 이 관련된 것으로 알려진 해당 게시글이 논란 이 되자 작성자 는 인스타그램 계정 을 삭제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때 양준혁이 10억 사기를 당했던 적이 있었는데.. 10억 을 투자했던 양준혁 에게 접근 해서는 빚과 투자금을 처리해주면 보유한 전환사채 10억 을 주겠다고 속였다고도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보유하고 있지 않았던 것이죠.. 그 후에는 이 사업 가 정모씨가 2년 6개월 징역을 선고받기도 했습니다..


    0123456789101112







    야구선수 출신 양준혁 해설 위원이 성( 性) 스캔 들에 휩싸였고.. 이에 대해 양준혁 해설위원은 묵묵부답상태라고 하는데요.. 18일 오후 한 인스타그램 계정 에 "양준혁. 방송 에서 보는 모습. 팬서 비스 하는 모습. 어수룩해 보이는 이미지의 이면, 숨겨진 저 사람의 본 성 "으로 시작하는 글이 올려졌 다고 합니다..




    이어 "첫 만남에 구.강성.교 강요 부터...당신이 몇년 전 임XX 선수 랑 다를 게 없잖아. 뭐를 잘못한 건지 감이 안 오신다면서요. 계속 업데이트 해드릴게 잘 봐요"라고 했다 고도 합니다...






    해당 글의 작성 자는 소개란에 "뭐를 잘못했는지 모르신다구요? 난 수치심에 얼마 나 죽고 싶은데.."라고 적었다. 이후 A씨는 인스타 그램을 비 공개 로 전환 했고, 계정을 삭제된 상태라고 합니다..




    해당 글은 SNS, 커뮤니티 등을 통해 퍼져나갔다. 이로 인해 현재 양준혁 의 이름은 포털 사이트 실시 간 검색어 상위권에 등장했는데요.. 이와 관련해 양준혁 해설위원의 입장을 듣고자 연락 을 취했지만 연락 이 닿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양준혁 해설위원의 소속사 JH 스포테인먼트 공식 홈 페이지도 마비 되었습니다..




    한편 양준혁 은 현재 MBC 스포츠 플러스 에서 해설위원을 맡고 있으며,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 야 찬다' 에 출연 중 이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