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김문수 삭발
    카테고리 없음 2019. 9. 17. 12:45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에 반발 한 야당 인사들의 릴레 이 삭발 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도 17일 삭발을 감행했 습니다..

     


    김 전 지사는 이날 오전 청와대앞 분수대 에서 삭발식을 가졌습니다... 김 전 지사는 이와 관련 해 페이스북을 통해 "문재인 퇴진, 조국 감 옥. 김문수 삭발. 오늘 9월 17일 화요 일 오전 11시 청와대앞 분수대에서 삭발합니다"라고 밝힌 바 있는 데요..

     





    현재 릴레이 삭발식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 데 삭발식은 지난 10일 이언주 무소속 의원을 시작으로 11일 박인숙 한국당 의원·김숙향 동작 갑 당협위원장, 16일 황교 안 한국당 대표 까지 왔습 니다..




    오늘 17일 오전 11시 청와대 압 분수대 에서 삭발 식 을 했는데요..






    김문수 전 경기도 지사 는 8월 19일 날에도 페이스북에서 자유 대한민국 기생충 대한 민국 법치주의 기생충, 한국 공직자 조국을 퇴치 하지 못한 다면 한국은 영양실조로 살아 날 수 없을것이라고 하기 도 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 이 전부 힘을 모아 기생충을 퇴치 해야 한다 고도 했죠..



    김문수 나이 같은 경우 51년생 으로 69세로 알려 져 있습니다.. 김문수 고향 같은 경우 경상 북도 영천시 출생인데요 학력은 경북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 대학교 경영학 학사 과정을 거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회 운동가 출신이면서도 정치인으로 14대 총선에서 전국구 출마뒤 넉선했지만 한나라당에 입당해서 부천시 소사구에서 15대부터 17대까지 국회 의원을 당선되었습니다..




    김문수 전 지사 같은 경우 평소엔 검소 하면서도 청렴하다고 알려져 있었는데요.. 재산을 살펴보자면 순자산 4억 9253만원 이라고 되어 있다고 합니다..



    대구에 있는 수성구에도 집 한채가 있다고 알려져 있죠... 김문수 명의 재산 예금은 2896만원으로 공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문수 전 지사는 부모에게 물려받았던 재산은 별로 없으며 수년간 공직 생활을 계속하다 착취한 재산도 없이 47년 넘게 정치가 아내로 뒤바라지한듯 설난영 여사가 전부라고 말하 기도 했습니다..





    특히 문재인 정권 퇴진을 말하면서 오늘 삭발식을 했는데 단식 과 감옥을 많이 가봤지만 머리를 깎는것은 처음이라고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 발언을 하면서 눈물 을 흘리기도 했는데요.. 




    누리꾼들중에서는 쓸데없이 삭발을 하지말고 행동 으로 실천하라고 하기도 하고 다음 사람 지명하라고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황 자유한국당 대표 도 지난 16일 청와대 앞 분수대 광장에서 조 장관 임명 철회를 요구 하며 삭발식 을 진행했다. 현장 에는 나경원 한국당 원내대표 등 한국당 의원들과 당직자 들이 함께 했 다고 하네요..

     

     


    황 대표는 삭발 후 "조국 장관 에게 마지막 통첩을 보낸다면서.. 스스 로 그 자리에서 내려와라. 내려와서 검찰의 수사 를 받아라"고 말 한 바 있다. 황 대표는 "힘을 합치는 게 중요 하다"며 야권의 투쟁을 독려했다고 합니다..


     

     


    황 대표 에 이어 김 전 지사 도 삭발에 동참하면서 자유한국당 인사 들 의 삭발식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